가수 '아이유', 순정 애니메이션 '꿈빛 파티시엘' 한국어 주제가 도전가수 '아이유', 순정 애니메이션 '꿈빛 파티시엘' 한국어 주제가 도전

Posted at 2010. 10. 6. 20:2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꿈빛 파티시엘' 프로그램 모습이다. ⓒ투니버스 제공

온미디어(대표 김성수)의 애니메이션 채널 투니버스에서 국내 첫 런칭되는, 순정 애니메이션 '꿈빛 파티시엘'의 한국어 주제가를 뛰어난 가창력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도전한다.

'꿈빛 파티시엘'은 케이크를 잘 먹는 것 외에 어떤 장점도 없다고 생각하는14살 여자아이 딸기가 최고의 파티쉐가 되기 위해 도전하는 좌충우돌 스토리로, '스피릿'이라고 불리는 요정과 꽃미남 3인방의 도움으로 온갖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감동적인 도전 스토리와 매회 등장하는 화려한 케이크들이 볼거리이다.

아이유의 오프닝 곡을 들을 수 있는 '꿈빛 파티시엘'은 오는 13일(수) 오후 7시 첫방송되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투니버스 측은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꿈빛 파티시엘'의 주인공 감딸기와 '아이유'의 밝고 열정적인 이미지가 잘 어울려 섭외하게 됐다고 전했다.

녹음 당시, '아이유'는 특유의 깨끗한 음색과 가창력으로 일본 원곡보다 더 주제곡을 잘 소화해 주변의 찬사를 자아냈다. 특히, 본인이 직접 코러스도 불러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주제곡에 맞춰 즉석에서 다양한 율동을 선보이는 등,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아이유는 "평소 애니메이션를 즐겨보는데 애니 주제가를 부르게 되어, 너무 즐겁게 작업에 임했다"며 "최고의 파티쉐가 되기 위해 도전하는 소녀의 이야기가 크게 와 닿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꿈빛 파티시엘' 한국어 주제가와 현장 스케치를 담은 영상은 10월 6일(수)부터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