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윤박, '예능 청정' 허당 매력 화제'해피투게더3' 윤박, '예능 청정' 허당 매력 화제

Posted at 2014. 9. 26. 07:49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배우 윤박의 '예능 청정' 허당 매력이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 윤박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손담비, 박형식, 서강준, 남지현과 자리를 같이 하며 엉뚱하고 순수한 입담을 선보였다.

KBS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연출 전창근)에서 차도남 '차강재' 역을 맡아 냉철한 모습을 보여왔던 윤박은 KBS '해피투게더'를 통해 드라마와는 정반대인 순수하고 엉뚱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윤박은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드라마 속 윤박이 열연 중인 '차강재'는 최고의 실력을 갖춘 위암 전문의이지만 집안일에 무심하고 가족들에게는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는 인물. 극 중 시크한 눈빛과 차가운 말투로 일관했던 윤박이 '해피투게더'를 통해 '차강재'와는 극과 극인 '무공해 허당'의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박은 예능 출연진들이 묻는 질문에 당황하면서도 꾸밈없이 대답하기도 하고, 손으로 귀여운 제스처를 취하며 말하기도 하는 등 매력적인 엉뚱남의 면모를 선사하며 유재석, 박명수 등 출연진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반달 눈매를 그리며 활짝 웃는 윤박의 모습은 드라마 속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시청자들은 "드라마 이미지랑 완전 반대여서 놀람", "드라마 캐릭터와는 정말 다른 반전매력, 반했다", "웃는 게 정말 귀엽다!", "냉미남인줄 알았는데 순수청년이었다니", "매력 있게 잘 생김~", "윤박 대박, 정말 내 스타일!", "예능에서도 자주 보고싶다", "정말 귀엽다 왕호감!", "윤박 솔직하고 귀여워서 잘 됐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윤박이 출연하는 KBS '가족끼리 왜 이래'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