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갓 탤런트> 팝핀 여제 '주민정', 사전 투표 1위 독주!<코리아 갓 탤런트> 팝핀 여제 '주민정', 사전 투표 1위 독주!

Posted at 2011. 8. 18. 11:16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tvN) 오는 20일(토) 밤 11시 tvN <코리아 갓 탤런트>의 파이널 결승전을 앞두고 파이널 TOP10에 대한 사전 인기투표가 한창인 가운데, 팝핀 여제 '주민정'의 독주가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티빙(www.tving.com)에서 진행중인 인기투표에서 전체 응답자의 18%의 지지 속에 주민정이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것.


주민정은 지역 예선을 거쳐 지난 세미파이널에서도 특유의 화려하고 절도 있는 팝핀 퍼포먼스로 황홀한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실력파. 이미 이른바 '춤꾼'들 사이에서는 이름이 알려져있다는 주민정은, 고등학교 2학년이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탁월한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지역 예선 이후에는 대한민국 댄스 황제 '장우혁'이 자신의 트위터에 "대박 고수 탄생"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아 '장우혁을 사로잡은 팝핀녀'로 화제를 낳기도.

주민정의 지역 예선과 세미파이널 모습을 담은 유튜브 영상은 조회수가 10만건에 달하고 있으며, 전세계 네티즌들의 극찬 또한 쏟아지고 있다고. 국내 시청자들도 "상상 초월 최고의 무대", "나이답지 않은 열정과 진심, 거기에 실력까지 갖춘 진정한 재주꾼"이라며 응원을 전하고 있다.

주민정에 이어 2~4위에는 아크로바틱 퍼포먼스의 훈남 지원자 '김찬양'(14%), 전세계인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는 '최성봉'(14%), 매력적인 외모의 연체 비보이 '김종완'(12%)이 올라 1위를 바짝 뒤쫓고 있다. 1위 주민정과 4위 김종완의 차이는 불과 6%. 파이널 결승전인만큼 언제 순위가 뒤바뀔지 모르는 막상막하 상황 속에서, 이들을 응원하는 네티즌들의 응원 열기 또한 한층 고조되고 있다.

사전 인기투표에서부터 치열한 경합이 벌어지고 있는 파이널 TOP10은 오는 20일(토) 밤 11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화려하게 열리는 파이널 무대에서 마지막 경쟁을 펼친다.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민지(노래), 김종완(비보이)이 바로 그 주인공. 수개월여의 대장정 끝에 최종 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에 서게 된 파이널 진출 10팀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토요일 밤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황홀하게 할 예정이다. 쟁쟁한 실력과 개성을 갖춘 TOP10 중 과연 누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움직여 최종 우승을 거머쥐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코리아 갓 탤런트> 파이널 결승전은,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의 공식채널(youtube.com/KoreasGotTalent)을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된다. 전세계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tvN과 유튜브가 전격 제휴, 기획한 것으로 전세계인들이 모두 함께 <코리아 갓 탤런트>의 최종 우승자가 탄생하는 생생한 현장을 동시에 지켜볼 수 있는 것. <코리아 갓 탤런트> 제작진은 “최종 우승자는 그야말로 탄생부터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 할 수 있는 탄탄한 바탕을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카리스마 음악감독 박칼린, 따뜻한 감성의 국내 최고의 여배우 송윤아,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는 영화감독 장진이 심사위원을 맡았으며, 노홍철과 신영일이 MC로 활약하고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