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켈로디언, 할로윈 데이 맞아 '오싹 이벤트' 마련니켈로디언, 할로윈 데이 맞아 '오싹 이벤트' 마련

Posted at 2010. 10. 31. 12:3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한 어린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니켈로디언 제공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용산 아이파크몰 4층 이벤트광장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오싹(5 Shock)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할로윈 주간인 10월 30일(토)과 할로윈 데이 당일인 31일(일) 낮 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틀 동안 진행됐다. '고스트 쇼크', '스테이지 쇼크', '코스프레 쇼크', '플레이 쇼크', '닉 쇼크'의 다섯 가지 '오싹(5 Shok)'한 경험을 할 수 있게 꾸며져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메인이벤트인 '고스트 쇼크'는 2인 1조로 짝을 지은 어린이들이 무서운 귀신들이 모여 있는 공간에서 니켈로디언 캐릭터들과 함께 공포 체험을 하는 것으로 가장 많은 참여를 이끌어 냈다.

또한 '스테이지 쇼크' 이벤트 역시 피를 연상시키는 '빨간 주스 빨리 마시기', '휴지로 몸을 빨리 감아 미이라 만들기', '코스프레 패션쇼' 등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재미난 게임과 쇼들로 할로윈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 주었다.

마지막으로 니켈로디언의 인기캐릭터 '스폰지밥'과 '도라'와 함께하는 '코스튬 플레이'와 '포토 타임'에는 할로윈 데이를 추억하고자 하는 많은 인파가 몰려 이벤트의 대성황을 알렸다.

니켈로디언 브랜드 총괄우지인 이사는 "아직 할로윈 데이가 낯선 우리나라 어린이들에게 어린이들이 주인공인 축제의 문화를 체험하게 하고 할로윈 문화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기획 의미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니켈로디언은 할로윈 당일인 31일(일) 오후 12시부터 밤12시까지 자사 인기 프로그램의 할로윈 에피소드만을 모아 특집 방영한다. '스폰지밥', '마다가스카의 펭귄' 등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아이칼리', '트룹' 등 시트콤의 신규 에피소드들도 볼 수 있어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준다.

자세한 편성 일정 및 이벤트 정보는 니켈로디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