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스위치, 가을 개편 맞아 6주 연속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록러브스위치, 가을 개편 맞아 6주 연속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록

Posted at 2010. 11. 9. 22:4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러브스위치' 프로그램 모습이다. ⓒtvN 제공

뉴 페이스 싱글녀들의 대거 등장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지난 8일(월) 밤 12시 방송된, tvN의 연애 프로그램 '러브스위치' 35화가 평균 시청률 1.78%, 1분 단위 최고 시청률 2.66%를 기록하며, 케이블TV 동시간대 1위(AGB닐슨 기준)를 기록해 이로써 '러브스위치'는 '6주 연속 동시간 1위'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가을 개편을 맞아 새롭게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싱글녀들과 규정으로 한층 더 흥미진진한 재미를 선사했다. "조건을 따질 때가 아니다"라며 남자친구를 만드는 것이 급하다는 싱글녀부터, 독특한 이상형을 서슴없이 공개하는 싱글녀, 바이올린 연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싱글녀 등 15명의 개성만점 뉴 페이스들이 등장한 것이다. 기존 싱글녀들과 새로운 싱글녀들 간의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지는 웃지 못할 광경도 벌어졌다.

뿐 아니라 외모, 능력, 연애관 등을 통해 3단계에 걸쳐 싱글남을 평가했던 기존 방식에, 싱글남들이 녹화 전 사진 등을 통해 미리 이상형을 선정하고 커플 매치에 나서는 긴장감 넘치는 새로운 규정을 더해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평이다.

온라인에서의 반응 또한 뜨겁다. '러브스위치' 공식 게시판과 트위터를 통해 "개편 하니까 더 재밌다", "새로운 싱글녀들 모두 매력적이다. 관심 있게 지켜보겠다", "처음에 선택한 이상형에 대한 놀라운 반전이 흥미롭다"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날은 아이돌 가수의 영어를 가르쳤던 스타 영어 강사 양재훈 씨와 편의점을 운영하며 모델로도 활동 중인 권순신 씨가 출연해 커플 성사를 위해 매력을 과시하며 싱글녀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날 방송분은 10일(수) 오후 5시, 11일(목) 오후 2시에 tvN에서 재방송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