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 '슈퍼스타K 2' 편,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록현장토크쇼 택시 '슈퍼스타K 2' 편,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록

Posted at 2010. 11. 12. 22:1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현장토크쇼 택시' 프로그램 모습이다. ⓒtvN 제공

'택시' 탄 '슈퍼스타K 2'가 평균 시청률 2%를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지난 11일(목)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슈퍼스타K 2' 편이 평균 시청률 2.104%, 최고 시청률 2.836%를 기록하며 케이블TV 동시간대 1위(AGB닐슨 기준)를 차지했다.

이날은 '슈퍼스타K 2'의 '귀요미 4인방' 허각, 존박, 김은비, 김소정이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토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허각이 존박에게 결혼 축가를 부탁하고, 김은비가 자신의 팬클럽에 엄마 아이디로 존박과의 러브라인에 대해 답변을 달고, 김은비가 윤종신 돌발질문에 '예쁜 걸 안다'고 대답했다가 혼쭐이 났던 사건의 뒷얘기 등 그 어디서도 털어놓지 않은 이야기들로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했다.

뿐 아니라 허각의 노래를 지겨워한다는 허각 여자친구를 위해 존박이 감미로운 팝송을 불러주고, 환풍기 수리공으로 일할 수 있게 도와준 친구와의 스토리 등 훈훈한 볼거리가 쏟아지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는 평이다.

'현장토크쇼 택시'의 문희현 PD는 "'슈퍼스타K'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물론, 이영자, 공형진 베테랑 두 MC와 편안한 촬영분위기 때문에 네 사람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안방에 전달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12일(금) 저녁 8시, 13일(토) 낮 12시와 밤 11시에 재방송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