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 연말연시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 마련온게임넷, 연말연시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 마련

Posted at 2010. 12. 22. 21:3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신애와 진짜 밤샐기세.scx'의 메인 MC '이신애'이다. ⓒ온게임넷 제공

온게임넷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게임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켠김에 왕까지', '양민이 뿔났다', '신애와 밤샐기세.scx', '박카스 스타리그 2010', '전국 애청자랑' 등을 특집 편성, 뮤지컬, 콘서트 티켓 등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다.

먼저, 21일(화) 밤 10시 30분에는 출연자가 게임의 최고 레벨에 도전해야 프로그램이 종료되는 게임 버라이어티 '켠김에 왕까지-크리스마스 특집 나 홀로 집에' 편이 방송된다. 프로그램 사상 최연소 출연자인 얼짱 출신의 MC, 홍영기(18)가 명작 영화와 동명의 게임인 '나 홀로 집에' 정복에 도전한다.

23일(목)과 30일(목) 오후 4시 30분에는 유저들과 자유롭게 스타크래프트를 즐기는 리얼 예능 배틀넷 습격기 '양민이 뿔났다-크리스마스 특집 커플 브레이크' 편이 2회에 걸쳐 전파를 탄다. 워터 파크를 배경으로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커플 대항전이 펼쳐진다. 유상무는 연인인 개그맨 김지민과 함께 출전, 시청자 커플과 게임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참여 시청자 커플 전원에게는 풋루스 뮤지컬 티켓이 증정된다.

24일(금) 오후 4시 30분에는 시청자 참여 게임 배틀 프로그램 '신애와 밤샐기세.scx-크리스마스 특집' 편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양민이 뿔났다' 팀의 장동민, 유상무와 '켠김에 왕까지' 팀의 허준 등이 총출동,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스타크래프트 대결을 벌인다. 당일 라이브로 방송에 참여하는 솔로 시청자에게는 출연자들이 위로의 선물로 공연 티켓 및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4일(금) 저녁 7시 30분에는 국내 스타크래프트 최고 강자를 가리는 '박카스 스타리그 2010-크리스마스 특집' 편이 생중계된다. 김구현 vs 정경두, 김상욱 vs 이제동, 박성균 vs 염보성, 김현우 vs 윤용태 등이 출전, 남은 8강 티켓을 놓고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중계진과 스타 걸도 분위기 있는 산타로 변신한다. 특히, 당일 현장에서는 '커플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키스나 포옹 등 다정한 포즈가 방송에 노출된 10쌍의 커플에게 2010 더 쏘울 콘서트 티켓이 증정된다.

27일(월)부터 31일(금)까지 매일 오전 11시 30분과 밤 11시, 1일(토) 오후 3시 30분, 2일(일) 낮 12시 30분에는 올 한 해 동안 온게임넷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프로그램을 다시 돌아보는 '전국 애청자랑'이 전파를 탄다. '양민이 뿔났다', '켠김에 왕까지', '스타리그' 등 인기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호응이 높았던 화수를 앙코르 방송한다. 특히, 1일과 2일에는 밤 12시 30분까지 데이 편성으로 안방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 애청자랑 친구 맺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1년간 온게임넷과 함께한 애청자 인증 사진이나 글 등을 스타리그 공식 Daum 요즘에 올리면 매일 5명을 추첨하여 뮤지컬 풋루스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