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놀이 '코코몽 녹색놀이터' 체험전, '김대중컨벤션센터'서 열려친환경 놀이 '코코몽 녹색놀이터' 체험전, '김대중컨벤션센터'서 열려

Posted at 2011. 1. 8. 12:16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코코몽 녹색놀이터' 체험전 모습이다. ⓒ중앙통신뉴스 자료사진

인기 애니메이션 냉장고 나라 코코몽의 캐릭터들과 함께 손발동력 놀이기구를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친환경 놀이 체험전인 '코코몽 녹색놀이터'가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에 위치한 '김대중컨벤션센터(제3전시장)'에서 2월 27일(일)까지 열린다.

지난 12월 22일(수)부터 시작된 '코코몽 녹색놀이터' 체험전은, 2009 대한민국 캐릭터 대상에서 영예를 차지한 '냉장고 나라 코코몽'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들과 친환경 손발동력 놀이기구와 공연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기존의 캐릭터 체험전과는 달리, 온난화가 시작된 냉장고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는 아이들이 손발동력을 사용한 신 나는 체험을 통해 나오는 '씽씽에너지'가 필요하다는 스토리로, 의미 있고 알찬 체험전을 준비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코코몽 녹색놀이터' 체험전 모습이다. ⓒ중앙통신뉴스 자료사진

'코코몽 녹색놀이터'는 건강하고 안전하게 뛰놀 수 있도록 체험기구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면서, 놀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 신 나게 놀면서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체험기구로 가득 꾸며져 있다. 특히, 3m 높이의 타워로 올라가 미끄러져 내려오는 냉기 슬라이드, 물고기를 낚는 얼음호수 낚시터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관람요금은 성인 11,000원, 소인 13,000원, 단체(20인 이상) 8,000원에 '코코몽 녹색놀이터'를 체험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