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우리 가족 마법사 시즌 4' 국내 방영 기획디즈니채널, '우리 가족 마법사 시즌 4' 국내 방영 기획

Posted at 2011. 1. 14. 18:3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우리 가족 마법사 시즌 4' 프로그램 모습이다. ⓒ디즈니채널 제공

종합엔터테인먼트채널 디즈니채널 인기 시트콤 '우리 가족 마법사 시즌 4'가 오는 1월 16일(일) 밤 11시 국내에 첫 방영 된다.

'우리 가족 마법사'는 현대를 살아가는 한 마법사 가족의 이야기를 그렸다. 얼핏 보면 평범해 보이는 가족이지만, 아버지를 닮아 마법을 할 수 있는 세 남매가 좌충우돌 소동을 일으킨다. 가족 간의 따뜻한 사랑과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공감할 만한 것들을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어,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시즌 4 에서는 마법세계의 비중이 더 커졌다. 세 남매가 마법사로 성장해 나가면서 겪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도전이 주요 스토리이다. 세 남매는 마법사 대회에서 우승하기 위해 마법의 힘을 연마하고, 잘못 쓴 마법으로 복잡한 상황에 닥치기도 한다. 세 남매의 마법 실력을 뛰어넘는 소년 마법사가 새롭게 등장하는 등 마법을 둘러싼 사건이 끊이지 않는다.

주인공 '알렉스' 역을 맡은 셀레나 고메즈는 이 시트콤 시리즈를 통해 미국의 '국민 여동생'으로 떠올랐다.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연기, 노래 등 다방면으로 재능을 뽐내며,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셀레나 고메즈의 엉뚱한 매력을 '우리 가족 마법사 시즌 4'에서 만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