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동혁', '야차' 공식 트위터로 '실시간 팬미팅' 한다배우 '조동혁', '야차' 공식 트위터로 '실시간 팬미팅' 한다

Posted at 2011. 1. 14. 18:4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야차'에 출연한 '조동혁' 모습이다. ⓒOCN 제공

배우 '조동혁'이 트위터를 통해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실시간 팬미팅'을 진행한다.

OCN 스펙터클 액션사극 '야차'는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을 배경으로 엇갈린 두 형제의 안타까운 운명과 복수, 야망을 담은 대서사시로, 조동혁은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의 수장 '백록' 역으로 왕의 정적들을 암살하는 무사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화부터는 좌의정 강치순(손병호 분)의 계략에 휘말려 쓰시마섬에 표류해 검투사로 목숨을 건 사투를 펼치고 있다.

조동혁과의 트위터 미팅은 14일(금) 밤 10시부터 30분간 이뤄질 예정이며, '야차'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그동안 시청하면서 궁금했던 점,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 응원 메시지 등 '야차'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을 올릴 수 있다.

OCN 측은 "지난주 처음으로 서태화 씨와 실시간 트위터 미팅을 진행해 '야차'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라며 "폭발적인 시청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앞으로 릴레이 트위터 미팅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동혁은 "시청자들과 트위터로 만나게 돼서 정말 설렌다"라며 "짧은 만남이지만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4일(금) 밤 12시에는 '야차' 6화에서는 하루하루 지옥 같은 검투 도박장에서 조선으로 돌아가기 위한 백록과 잔악 무도한 사형수들과의 목숨을 건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