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차형사', 게릴라 어택에 매진 사례 이끌어내영화 '차형사', 게릴라 어택에 매진 사례 이끌어내

Posted at 2012. 5. 29. 18:37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영화 '차형사'가 게릴라 어택을 전격 실시했다. ⓒ영화사홍 제공

5월, 극장가를 초토화할 가장 강력한 코미디 영화 '차형사(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제작 (주)영화사 홍, 감독 신태라)'가 지난 28일(월) 단 하루, 극장 게릴라 어택을 전격 실시, 매진 사례를 이끌어내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재확인했다.

극장가에 불어 닥칠 초강력 D라인 열풍을 예고하며 오는 30일(수) 개봉을 앞둔 영화 '차형사'의 주연 배우들이 28일(월), 서울 주요 극장에서 게릴라 어택을 진행해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마성의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 역의 강지환, 허당 패션 디자이너로 180도 변신한 '고영재' 역 성유리, 그리고 여심을 뒤흔들고 있는 대세 꽃모델 3인방 이수혁, 김영광, 신민철이 총출동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게릴라 어택은 무대인사가 진행된 전 회 차가 모두 매진, 지난 사전예매 오픈 3분만의 매진에 이어 '차형사'의 극장가 대세몰이를 재확인했다.

이처럼 무한 관심을 보여준 관객들을 위해 배우들은 친필 사인이 들어간 '차형사' 포스터와 특별 프리허그까지 선사하며 무대인사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상영관마다 센스 있는 문구들이 넘치는 플래카드와 끝없이 이어진 팬들의 선물 공세는 웬만한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요즘 대세 '차형사 F4'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배우들은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500만 돌파할 때까지 많은 응원과 홍보 부탁 드린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배우들은 '차형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즐거운 게릴라 어택 인증샷을 남기며 현장에 가지 못한 트위터리안들의 무한 RT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이처럼 석가탄신일 하루, 극장 게릴라 어택을 통해 관객들과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간 영화 '차형사'는 개봉을 앞두고 무대 인사는 물론, 특별한 이벤트들을 꾸준히 마련해 대세몰이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극장 게릴라 어택을 성공리에 마친 영화 '차형사'는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 속에 30일(수) 개봉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