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 '주희', 스펙터클 액션사극 '야차' OST로 첫 솔로곡 발표에이트 '주희', 스펙터클 액션사극 '야차' OST로 첫 솔로곡 발표

Posted at 2011. 1. 20. 20:1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야차' 프로그램과 'OST'에 참여한 '주희' 모습이다. ⓒOCN 제공

혼성그룹 '에이트(8eight)'의 홍일점 '주희'가 OCN 스펙터클 액션사극 '야차'의 OST에 참여, 생애 첫 솔로곡 '바람에 실어'를 발표했다. 그동안 2AM, H유진 등 남성 가수들의 앨범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경험은 많지만 주희가 솔로곡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박지헌의 '지킬 수 있게', 이지혜의 '일년 같은 하루'에 이어 '야차'의 세 번째 OST 음악인 '바람에 실어'는 극 중 팜므파탈로 변신하는 비운의 여인 '정연(전혜빈 분)'의 테마곡이다.

'야차'의 음악감독 하근영이 직접 작곡했으며 작사가 박경원이 참여해 지금 곁에 없는 연인이 자신의 약속을 기억해 주길 바라는 애절한 심정을 시적으로 표현한 발라드 음악이다. 주희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져 '야차' 영상에 더욱 몰입을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주희는 녹음 당시 첫 솔로곡인 만큼 긴장을 하기도 했지만, 실력파 가수답게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분위기를 금방 장악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주희는 "가슴 속 깊이 사랑하는 사람을 묻고 사는 전혜빈의 캐릭터에 반해 몰입해서 불렀다"라며 "시청자들과 팬들의 마음에 와 닿을 수 있는 음악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주희의 솔로곡 '야차' OST Part.3 '바람에 실어' 음원은 20일(목)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첫 서비스된다.

한편, 오는 21일(금) 밤 12시 방송되는 '야차' 7화에서는 좌의정 강치순과 아들 석주를 이간질하게 한 정연의 음모로 강치순의 집안은 걷잡을 없는 위기를 맞이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한편, 조선으로 돌아가기 위해 본격적으로 검투사로 나선 백록은 검투장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나 목숨을 건 대결을 펼친다.

12부작 HD TV시리즈 '야차(감독 김홍선)'는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을 배경으로 엇갈린 두 형제와 한 여인의 안타까운 운명과 야망, 복수를 담은 대서사시로, 첫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3.5%를 기록했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금요일 밤 12시를 장악하며 화려한 영상 못지않은 흡입력 있는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받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