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온, 로드 토크쇼 '신나계' 방송 기획스토리온, 로드 토크쇼 '신나계' 방송 기획

Posted at 2011. 1. 20. 20:2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신나계' 프로그램 모습이다. ⓒ스토리온 제공

스토리온이 새롭게 제작, 방송하는 로드 토크쇼 '신나계'에서 MC로 노사연, 안연홍, 정시아, 성대현이 활약해 오는 23일(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2시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신나계'는 '신'바람 '나'는 '계'모임의 약자로 MC 노사연, 안연홍, 정시아, 성대현이 주부들의 특별한 동호회나 모임을 찾아가 일일 체험을 하며 특별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주부 밴드, 주부 발레모임, 주부 영어모임 등 센스 있는 주부들의 다양한 동호회를 한눈에 소개하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주부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은 물론 알짜배기 정보들까지 만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주부들의 멋진 도전과 활약하는 모습에 대리만족을 느끼고, 리얼 토크를 통해 공감과 유쾌한 웃음을 동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듬직한 맏언니 '노사연'을 필두로, 결혼 3년 차 '안연홍'과 결혼 2년 차 '정시아', R.ef 출신의 원조 아이돌 '성대현' 등 수다쟁이 4인 방의 활약 또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예능 프로에서 첫 MC를 맡게 된 안연홍은 조근조근 특유의 입담을 선보이며 예능감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23일(일) 방송되는 1화에서는 40~50대 전업주부들로 구성된 '주부밴드'가 소개될 예정이다. 각기 다른 사연으로 밴드를 시작하게 된 밴드 멤버들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MC들과의 멋진 공동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신나계'의 이원형 담당 PD는 "활력 있는 삶을 살기 위해 동호회 활동을 하는 주부들의 다양한 모습에서 건강한 웃음과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계 모임처럼 친한 사람들끼리만 공유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와 볼거리를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