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5월 가정의 달에 런칭 이래 최고 성장세 보여올포유, 5월 가정의 달에 런칭 이래 최고 성장세 보여

Posted at 2012. 6. 5. 19:1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지난 5월 12일(토) 올포유 광주첨단점에서 정겨운 팬사인회가 열렸었다. ⓒ조성빈 기자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기업 (주)한성FI(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5월 가정의 달에 런칭 이래 최고의 성장세를 보였다.

올포유 관계자는 "상반기 목표대비 120%, 전년대비 132% 신장된 매출 실적을 나타냈으며, 조직 정비가 정점을 찍는 하반기에는 더 큰 매출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5월 가정의 달에는 2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서울봉천점을 중심으로 1억 이상의 매장이 약 42개 점, 7~8천만 원이상은 31개 점이 전국에 분포되어 있으며, 계속적인 신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달라진 올포유의 모습이 매출에서부터 서서히 빛을 발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

또한, 올포유 최대 과제인 대리점 수익 창출을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는 목표로 전 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을 하고 있다. 올포유는 2014년 매장 수 300개 2,000억을 중장기 목표로 가지고 있다. 특히, 올봄 시즌부터 기존보다 세련되고 젊은 감성의 스포츠 캐주얼 라이징 콘셉트로 전개되는 만큼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배우 '정겨운'이 올포유 광주첨단점 팬사인회에 참석했었다. ⓒ조성빈 기자

폭발적 시청률을 보였던 SBS 드라마 '초한지' 배우 정겨운과 3월 개봉했던 조선 최초의 바리스타를 소재로 한 영화 '가비'의 주연으로 활약하는 김소연이 직접 올포유 고객을 만나는 팬사인회를 진행하여, 지역 매장 알리기에 큰 힘을 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전국 고속도로 야립 광고와 방송, 드라마 제작 지원 PPL로 제품과 브랜드 노출을 하고 있으며, 지역 마케팅 활성화의 목적으로 전국 버스광고와 신문, 잡지 등 인쇄 매체에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기원 프로젝트로 리무진 버스 래핑 광고도 병행 중이다.

한편, 올포유는 고정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주는 판촉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두 남녀 빅 모델을 통한 CF 광고까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더 큰 도약을 한다는 전략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