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민우, '상하이국제영화제'서 장백지와 어깨 나란배우 노민우, '상하이국제영화제'서 장백지와 어깨 나란

Posted at 2012. 6. 25. 19:2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배우 '노민우'가 '장백지'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했다.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배우 노민우가 중국의 미녀스타 장백지와 함께 '제15회 상하이국제영화제'에서 어깨를 나란히 했다.

'제15회 상하이국제영화제'는 중국현지시간으로 24일(일) 오후 6시 30분부터 상하이대극장에서 진행되었으며 노민우를 비롯하여 한가인, 이제훈과 장백지 등 많은 인기스타가 한자리에 모였다.

노민우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 출연했던 드라마들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장근석, 이민호 등과 함께 떠오르는 한류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민우가 '제15회 상하이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거닐며 완벽한 비율의 몸매와 남다른 기럭지를 선보이며 수트간지를 완성했고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영화제를 즐겼다. 노민우는 장백지와 함께 촬영한 사진도 공개했다.

현재 노민우는 중국 드라마 '사랑유효기간'의 주인공 '이티엔' 역에 캐스팅되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부잣집 아들로 유쾌하고 장난기 많은 성격과 진지한 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순수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또한, 노민우는 '사랑유효기간' OST를 직접 작사, 작곡하여 OST 감독으로서의 면모도 보여줄 예정이다. 노민우는 OST 작업을 위해 연기를 하는 매 순간에도 음악을 생각하며 연기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민우, 황정음, 박기웅 주연의 드라마 '풀하우스 2'는 일본과 중국에 먼저 방영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