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미쓰에이', 臺 '제23회 금곡상 시상식' 초청공연걸그룹 '미쓰에이', 臺 '제23회 금곡상 시상식' 초청공연

Posted at 2012. 6. 25. 19:28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걸그룹 '미쓰에이' 모습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미쓰에이(miss A)'가 지난 23일 대만에서 열린 '제23회 금곡상 시상식(GOLDEN MELODY AWARDS)'에서 초청공연을 했다.

'금곡상 시상식'은 중화권 지역의 유명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시상과 공연을 펼치는 대규모 음악 시상식이다.

이날 미쓰에이 '수지'는 참석하지 못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쓰에이는 이날 행사에 해외 스타로는 유일하게 초청을 받아 공연을 펼쳤다. 멤버들은 이날 'Good-bye Baby(굿바이 베이비)'와 'Touch(터치)' 중국어 버전을 불렀으며, 개성을 살린 화려한 의상과 아름다운 미모로 중화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들이 선보인 멋진 퍼포먼스는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물론, 중화권 네티즌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멤버 수지가 참석하지 못한 채 지아, 민, 페이만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