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 '시크릿 of 현빈' 스페셜 최종회 방송'현장토크쇼 택시', '시크릿 of 현빈' 스페셜 최종회 방송

Posted at 2011. 2. 4. 00:3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현장토크쇼 택시' 프로그램 모습이다. ⓒtvN 제공

tvN의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 오는 3일(목) 밤 12시, '시크릿 of 현빈' 스페셜 최종회를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택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시크릿 of 현빈' 1, 2화 하이라이트와 함께 미공개 영상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MC이자 현빈의 절친선배인 공형진이 "현빈은 나이답지 않게 징그럽다"라고 깜짝 발언해 눈길을 끈다. 나이에 비해 생각이 깊고 겸손하다는 것인데 공형진, 장동건 등 선배 연기자들과 늘 함께 지내면서 저절로 습득하게 된 것 같다는 현빈은, 형들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했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현재 자신의 인기가 영원히 지속하지 않을 걸 알고 있다는 현빈의 해병대 입대를 앞둔 솔직한 심정도 들을 수 있다. 조용히 준비하고 싶었던 해병대 자원입대에 대해 생각지 못한 큰 관심에 대한 부담감과 감사한 마음들을 직접 전한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시청률과 영화 관객 수에 대한 현빈의 솔직한 생각과 현빈이 직접 불러 더욱 화제를 모은 '시크릿 가든' OST '그 남자'의 생생한 라이브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