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 신사동 '가로숫길' 음식문화 축제 '올'리브 페스타' 진행올'리브, 신사동 '가로숫길' 음식문화 축제 '올'리브 페스타' 진행

Posted at 2011. 3. 6. 18:37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푸드라이프스타일 전문채널로 새로 단장한 올'리브가 시청자 참여 음식문화 축제인 '올'리브 페스타'를 오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신사동 '가로숫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전개한다.

'올'리브 페스타'는 올'리브의 '이제는 요리의 시대'란 콘셉트에 맞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내고 '오감'을 채우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음식문화의 메카인 가로숫길 곳곳을 올'리브의 상징 컬러인 주황(오렌지)색으로 물들이며, 유명 레스토랑 20곳과 거리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최고의 셰프와 블로거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가 준비돼 있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일(화)까지 올'리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탈리아, 스페인, 태국, 인도, 일본 등 5개국의 대표 레스토랑 쿠킹 클래스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쿠킹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어 '올'리브 페스타'의 시식권과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 쿠폰을 얻을 수 있는 버블타임 이벤트가 13일(일)까지 진행된다. 올'리브 시청 중에 버블타임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키고 '올'리브 페스타' 버블을 잡으면 바로 방문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의 각종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가로숫길에서도 버블 채집을 할 수 있다.

또한, 트위터와 연동한 '올'리브 신입사원을 잡아라!' 플래시몹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올'리브 공식 트위터에 고지된 힌트를 통해 행사에 참가하고 있는 세 명의 올'리브 신입사원을 발견하고 암호명을 말하면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올'리브 페스타' 참여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가로숫길 속 올'리브 로고나 참가 인증샷을 찍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선물을 증정한다.

올'리브 신유진 담당은 "홍콩이나 싱가포르에서 매해 열리는 다양한 푸드 페스티벌에 비해 우리나라에는 지역특산물 축제 외에 음식 축제가 다양하지 않다"라며 "요리와 음식을 통한 즐거움을 시청자들이 맛볼 수 있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