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본격적인 봄 개편 진행해애니맥스, 본격적인 봄 개편 진행해

Posted at 2011. 3. 10. 20:10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애니맥스 개편 이벤트' 안내문 모습이다. ⓒ애니맥스 제공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봄 개편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애니맥스는 채널 이미지를 새롭게 하기 위해 전체적인 방송 그래픽 디자인과 채널 홈페이지 구성 및 디자인을 전면적으로 교체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VOD 다시 보기' 서비스를 최초로 실행한다. 이외에도 개편 기념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차례대로 편성하며, 이벤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애니맥스는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온 가족이 편안하게 프로그램을 시청하도록 방송 그래픽 디자인 및 홈페이지 등 채널 전반의 컬러와 디자인을 교체했다. 그래픽 디자인은 기존의 어둡고 진한 빛의 다크 파랑에서 좀 더 환한 빛이 도는 밝은 파란색으로의 변신이 가장 눈에 띄며,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이 좀 더 쉽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애니맥스는 '스킵비트'를 시작으로 오는 8일(화)부터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운영한다. 'VOD 다시 보기' 서비스는 애니맥스에서 방영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방송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시청자들이 애니맥스 채널 홈페이지를 더욱 자주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VOD 다시보기' 서비스는 7일 단위로 시청할 수 있으며, 7일(월) 방영작은 이튿날인 8일(화)부터 시청 가능하다.

최초로 'VOD 다시보기' 서비스가 진행되는 '스킵비트'는 촌뜨기 시골소녀 쿄코가 연예계에 대뷔해 최고의 스타로 성장하기까지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코믹 순정 애니메이션이다.

이외에도 홈페이지에서는 채널 개편 기념 이벤트 'NㆍEㆍW'를 진행한다. 'No.1 프로그램', 'Evolutionary 그래픽', 'Wow! 홈페이지'의 세 가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패드, 백팩, 다용도 케이스 등 다채로운 행운을 거머쥘 기회이다.

'No.1 프로그램'은 '노다메 칸타빌레', '크게 휘두르며', '원피스' 등 애니맥스의 대표작 12편 중에서 최고 기대작을 선정하는 이벤트이며, 'Evolutionary 그래픽'은 새로워진 방송 그래픽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고르는 투표 방식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Wow! 홈페이지'는 애니맥스의 개편된 홈페이지나 애니맥스의 월페이퍼를 다운받고 인증샷을 찍거나 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애니맥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는 오는 4월 10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13일(수)에 발표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