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계 전설 홍영주, <수퍼키즈> 공식 소아비만 예방 댄스 선보여!댄스계 전설 홍영주, <수퍼키즈> 공식 소아비만 예방 댄스 선보여!

Posted at 2011. 3. 22. 21:07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스토리온) '댄스계의 전설', 안무가 홍영주가 소아비만 예방을 위한 댄스를 만든다! 오는 26일(토) 론칭을 앞두고 있는 스토리온의 소아비만 탈출 프로젝트 <수퍼키즈>의 공식 댄스 '수퍼키즈 댄스' 제작에 나선 것.

홍영주는 박진영, 쿨, 백지영, 김현정, 왁스 등 수많은 스타들의 히트 안무를 만든 댄스계의 전설로 통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안무가다.

홍영주의 '수퍼키즈 댄스'는 밴드그룹 '수퍼키드'의 밝고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쉽고 재미있는 다양한 동작로 구성돼 아이들이 즐겁게 따라 하며 운동효과까지 얻는 1석 2조 건강 댄스다.

특히 음악의 흐름에 맞춰 근육발달에 좋은 '펀치 런지 동작', 유산소 운동 효과가 있는 '하이피치 동작' 등 댄스 동작들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엄마나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커플댄스까지 포함돼 있어 어린이들의 정서 함양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홍영주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한 사람으로서 우리 아이를 위한 댄스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한 동작 한 동작을 정성 들여 구성했다"며 "'수퍼키즈 댄스’를 통해 아이들이 즐겁게 뛰놀며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지켜가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수퍼키즈 댄스'는 김지영, 정형돈, 손호영 등 MC가 함께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제작 돼 스토리온 채널은 물론 스토리온 수퍼키즈 홈페이지(http://series.lifestyler.co.kr/superkid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스토리온의 새 프로그램 <수퍼키즈>는 오는 26일(토) 밤 12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12주간의 본격적인 소아비만탈출 프로젝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