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이 인정한 패셔니스타 '시엘', "패션 아이템은 역시 선글라스"'2NE1'이 인정한 패셔니스타 '시엘', "패션 아이템은 역시 선글라스"

Posted at 2010. 8. 13. 18:3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스타일 매거진'에 출연한 '2NE1' 모습이다. ⓒ빈폴 제공

온미디어(대표 김성수)의 스타일 채널 온스타일의 '스타일 매거진'은 개성파 걸그룹 2NE1의 패션화보 촬영장을 공개한다. 파워풀한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2NE1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는 14일(토) 밤 11시 방송된다.

이 날 방송에서 2NE1 멤버들은 모두 "2NE1의 패셔니스타는 단연 씨엘"이라고 입을 모아 눈길을 끌 예정이다. 산다라 박은 "씨엘이 원래 패션에 관심이 많기도 하지만, 타고난 패션감각이 있는 것 같다"며, "스타일리스트가 없을 때는 씨엘이 액세서리를 매치해주거나, 멤버들의 스타일링을 챙겨주곤 한다"고 밝혔다. 2NE1의 스타일리스트 서한영 또한 "씨엘은 직접 액세서리나 스카프, 구두 등을 촬영장에 챙겨오기도 할 정도로 관심도 많고, 실제로 감각이 뛰어나서 그 아이템들을 촬영에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덧붙였다.

특히 씨엘은 자신에게 꼭 필요한 패션아이템은 '선글라스'라고 밝혔다. 실제로 무대에서도 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그녀는 "선글라스의 프레임, 렌즈의 색상과 모양에 따라서 다양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며, "곡의 콘셉트에 맞게 멤버들 모두 의상이 주어지는데, 거기에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더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선글라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이 날 방송되는 '스타일 매거진'에서는 '파리, 런던, 뉴욕, 도쿄 등 패션 중심지의 글로벌 패션 스타일'을 주제로, MC 한혜진과 패널들이 펼치는 유쾌한 토크가 펼쳐진다. 또, 2010 미스 유니버스에 도전하는 미스코리아 진 '김주리'의 좌충우돌 도전기도 함께 방송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