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스타 배넷어택'이 돌아온다!추억의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스타 배넷어택'이 돌아온다!

Posted at 2011. 3. 30. 21:19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MBC게임) MBC게임(MBC플러스미디어, 대표 안현덕)의 대표 쌍방향 라이브 배틀 프로그램 '스타 배넷어택'이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시 돌아온다.

3년여 만에 부활한 '스타 배넷어택'을 위해 현존 최고의 스타 프로게이머들이 배틀넷에 접속,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고 있는 가운데, 폭풍저그 홍진호(KT)를 시작으로 무결점의 총사령관 송병구(삼성전자), 사신 오영종(화승), 영웅 박정석(KT), 폭군 이제동(화승), 괴수 도재욱(SK텔레콤) 등 스타 프로게이머들이 총출동, 4월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프로게이머가 직접 시청자의 방을 선택해서 들어가는 방식이었던 과거의 '스타 배넷어택'과 달리 동료 프로게이머가 직접 배틀넷에 접속해서 출연 프로게이머와 1대1 대결을 펼치고 전화연결을 통해 사연을 직접 들어보는 '앙숙노트',  절친으로 발전할지 앙숙으로 남을지 팀플레이를 통해 확인해보는 시간 '앙숙에서 절친으로', 팬들과 함께 하는 '팬과의 대결', 프로게이머의 부종족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종족 당장 바꿔' 등의 다양한 코너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추구할 것으로 보인다.

'스타 배넷어택'을 담당하고 있는 이용준 PD는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와 인기를 모았던 프로그램을 다시 부활시키게 되어 기쁘면서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책임감도 크다"며 "다양한 코너와 인기 있는 선수들을 통해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는 '스타 배넷어택'은  4월 3일(일) 오후 1시 홍진호 편을 시작으로 힘찬 시동을 걸게 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