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일' 정일우, '스케줄러 전용 교복' 공개! 깨알재미'49일' 정일우, '스케줄러 전용 교복' 공개! 깨알재미

Posted at 2011. 3. 30. 21:15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N.O.A엔터테인먼트) SBS 수목 드라마 '49일(극본 소현경, 연출 조영광)'의 인기 만점 스케줄러 정일우가 '스케줄러 전용 교복'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극 중 현대판 저승사자인 '스케줄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일우가 30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러 전용교복, 어디서 입고 나올까요?'라는 코멘트와 함께 '스케줄러'란 명찰이 달려 있는 교복 사진을 올려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명찰에 '스케줄러'라고 쓰인 걸로 봐서는 드라마 상에서 입구 나오는 것 같은데?", "스케줄러의 과거가 공개되나? 스케줄러라고 쓰인게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케줄러계의 아이돌이라 할 정도로 스타일리시함과 패셔너블함을 갖춘 정일우는 첫 회부터 강렬한 색상의 의상과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끈 바 있다. 또한 '스케줄러'가 가진 능력 덕에 맘만 먹으면 언제 어디서든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의상 체인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극 중 이 교복이 어떤 상황에서 등장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일우가 참여한 '49일' OST 수록곡 '허수아비'는 30일 음원이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49일' 5회는 오늘 밤 9시 55분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