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UV신드롬비긴즈> UV는 로마 시대 검투사였다?!<Mnet UV신드롬비긴즈> UV는 로마 시대 검투사였다?!

Posted at 2011. 4. 1. 21:00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Mnet) UV의 기행은 도대체 어디까지 일까?


이번엔 UV와 스파르타쿠스를 합성한 이미지가 온라인에 공개돼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몸짱들의 대표 키워드라 할 수 있는 구리빛 피부, 손으로 '톡' 하고 건드리기만 해도 터질 듯한 근육과 딱 벌어진 어깨, 남성의 힘으로 상징되는 튼실한 허벅지의 모습을 한 UV 유세윤, 뮤지의 모습들을 담은, 도저히 사실이라고 우길 수 조차 없는, Mnet 'UV신드롬 비긴즈'와 OCN '스파르타쿠스 : 갓 오브 아레나' 포스터를 절묘하게 합성한 사진이 공개된 것.

UV 유세윤, 뮤지는 때론 영웅적인 검투사 가니커스로 비장함을 뽐냈고, 또 어떤 이미지에서는 검투사 양성소의 수장 바티아누스의 측근으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거 같아 보이는 계략가의 표정 등, 다양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전했다.

동시에 UV는 자신들은 과거 로마 시대 이름을 떨치던 유명 검투사로 ‘사자후’라는 그 누구도 범접하지 못할 독특한 능력으로 당시의 로마를 평정했다고 주장하며 스파르타쿠스에서 영웅적인 검투사로 그려지고 있는 ‘가니커스’는 자신의 절친이라고 최초 고백했다.

한편 Mnet<UV신드롬 비긴즈>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Mnet서 방송하며, OCN<스파르타쿠스:갓 오브 아레나>는 매주 토요일 밤 12시 OCN에서 방송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