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가요쇼> 국민 MC 허참, 전국 노래자랑 '송해'에 도전장!<골든가요쇼> 국민 MC 허참, 전국 노래자랑 '송해'에 도전장!

Posted at 2011. 4. 18. 22:37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KM) '몇 대 몇!'의 주인공, 신구 세대를 어우르는 국민 MC 허참이 '전국 노래자랑' 송해의 라이벌로 등극했다.


허참은 음악 전문채널 KM이 야심차게 준비한 성인가요 프로그램 '골든가요쇼' MC로 확정, 성인가요를 사랑하는 전국의 음악 팬들을 직접 발로 찾아갈 채비를 마쳤다.

허참은 오늘 18일(월) 밤 11시 첫 방송되는 '광주광역시 편'으로 본격적인 MC 활동을 시작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원조 한류가수 김연자를 비롯해 노래인생 40년에 빛나는 국민가수 현철, 태진아, 현숙 등 국내 최정상의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밀 예정.

또한 명곡의 한 소절을 따라 부르는 '도전! 명곡 서바이벌' 코너를 통해 전국 각지의 팬들과 현장에서 함께 웃고 즐기는 무대를 만드는 것은 물론 향후 신구 성인가요 가수들이 함께 하는 콜라보 무대도 속속 선보일 계획이다.

CJ E&M 방송부문 음악사업담당 홍수현 국장은 "원조 음악채널인 KM은 장르와 타깃 확대의 측면에서 향후 40-50대를 주축으로 한 음악 프로그램을 주로 선보임으로써 다양하고 세분화된 음악 팬들의 입맛을 고루 충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그 첫 발로 명 MC 허참을 필두로 한 성인가요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 국내 성인가요 시장을 다시 한번 재조명하고 일으킴과 동시에 각 지역의 음악 팬들에게 성인가요를 직접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국민 MC 허참과 함께 떠나는 고품격 성인가요 음악여행 KM '허참의 골든가요쇼'는 오늘 18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