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 성형'에 대한 궁금증, '겟 잇' 뷰티'가 파헤친다!'퀵 성형'에 대한 궁금증, '겟 잇' 뷰티'가 파헤친다!

Posted at 2010. 8. 25. 20:2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겟 잇' 뷰티'의 메인 MC '유진' 모습이다. ⓒ올'리브 제공

올'리브의 리얼 뷰티쇼 '겟 잇' 뷰티'가 최근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퀵 성형'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오는 25일(수) 밤 11시 방송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퀵 성형'은 비교적 빠르고 간단한 성형수술을 통합적으로 일컫는 것으로 기존 절개 수술법에 비해 효과와 회복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학업과 업무로 바쁜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최근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박원진' 성형외과 전문의가 특별 출연해, '퀵 성형'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무분별한 성형, 잘못된 정보로 인한 문제점을 방지할 수 있도록, 궁금증들도 말끔히 해소해 줄 계획이다.

특히, 실제로 미간이 넓고 쌍꺼풀 없는 눈, 울퉁불퉁한 콧등, 너무 큰 토끼 앞니 등이 콤플렉스였던 베러걸스 3명을 선정, 퀵 성형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으며 변신한 모습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겟 잇' 뷰티' 메인 MC '유진'은 "성형은 지탄받을 일도, 그렇다고 꼭 해야 하는 것도 아니다. 나 역시 연예계에 있다 보니 성형의 유혹을 많이 받는다"며, "다만, 무작정 연예인, 모델 등을 따라서 자신의 개성과 관계없이 얼굴 전체를 모두 바꾸는 '페이스 오프' 식의 성형은 반대"라고 전했다. 이어 "메이크업 등으로 커버할 수 없는 자신의 단점으로 위축된다면, 그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성형을 선택할 수 있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