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플러스, 2PM이 주제가를 부른 '청의 엑소시스트' 애니 한일동시방영애니플러스, 2PM이 주제가를 부른 '청의 엑소시스트' 애니 한일동시방영

Posted at 2011. 4. 25. 20:16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애니플러스) 한.일 동시방영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플러스는 최근 2PM이 엔딩 주제가를 불러 일본 방영 개시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았던 '청의 엑소시스트' 애니메이션을 4월 26일부터 일본 현지와 동시방영한다.


이 애니메이션에 삽입된 엔딩 주제가 'Take Off'는 한국 아티스트의 데뷔곡으로서는 최초로 일본의 USEN J-POP 챠트 1위에 오르는 등 일본 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애니메이션 '청의 엑소시스트'는 일본에서 100만부가 넘게 판매된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애니플러스 채널에서는 매주 한 편씩 일본 TBS 방송국과 동시에 방영할 예정이다.

애니플러스는 한.일 동시방영 애니메이션 채널로서 매분기 일본 지상파 방송국 등에서 방영이 개시되는 애니메이션을 한국에서도 동시에 시청할 수 있게 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 10편의 한일 동시방영작을 방송한 것에 이어, 이번 4월에는 그 숫자를 16편으로 대폭 확대하여 국내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애니플러스 및 애니메이션 '청의 엑소시스트'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애니플러스 홈페이지(www.aniplustv.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