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kg 감량 '신데렐라 맨', <다이어트워 5> 멘토로 나선다!55kg 감량 '신데렐라 맨', <다이어트워 5> 멘토로 나선다!

Posted at 2011. 4. 26. 15:00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스토리온) <다이어트워 5> 역대 최고 감량자 ‘최준희’가 시즌 5 멘토로 선정됐다.


최준희는 지난 19일 방영된 <다이어트워 라이프 체인지 스토리 2011>의 멘토선발전에서 체중 55kg 감량에 감량률 32.4%를 기록하는 저력을 뽐내며 <다이어트워> 최고의 '신데렐라 맨'임을 입증했다.

스토리온 <다이어트워>는 비만으로 고통 받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과정을 그린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이어트워>의 멘토는 지원자들이 힘든 다이어트와 서바이벌을 이겨낼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조언자이자 성공 롤모델이 되어주는 중요한 존재. 지난 3개 시즌 동안에는 '0.1톤 미스코리아' 원혜정(시즌 2), 최미욱(시즌 3), '악바리' 민예홍과 탤런트 이하얀(시즌 4)이 선대 멘토로 활약한 바 있다.

최준희는 "대한민국에서 나보다 뚱뚱했던 사람이 몇 명이나 있겠는가? 나도 해냈으니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릴 것"이라며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다이어트워 4>의 문을 두드릴 당시 최씨의 체중은 172.6kg으로, "이 몸무게로는 30세를 못 넘긴다"는 의료진의 진단을 받은 초고도비만 환자였다. 하지만 적당한 운동방법과 식단을 처방 받은 뒤 불굴의 의지를 불태웠고, 당시 12주 만에 43kg을 감량해 <다이어트워> 역대 최고 감량자의 영예를 안았다.

최준희는 시즌 4를 마치고 1년여가 지나는 동안에도 꾸준한 식사관리와 운동으로 체중감량을 계속해 왔고, 이번에 펼쳐진 멘토 선발전에서 시즌 4 당시보다도 12kg 가량을 더 줄이는 괴력을 선보였다. 덕분에 시즌 4의 우승자 계승만을 비롯, 김혜미, 정별님, 김광재 등 경쟁자들의 견제를 뚫고 압도적인 감량률로 멘토에 뽑히게 되었다고.

현재 최준희는 <다이어트워 5> 도전자들과 함께 '100kg 감량'의 꿈을 이뤄 70Kg대의 몸무게에 돌입하겠다는 새로운 목표를 내걸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와 블로그에서는 '플레잉코치'로 <다이어트워 5>를 이끌어갈 그의 행보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기도.

한편, 스토리온은 <다이어트워 5> 출연자를 공개모집 중이다.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이루고 싶은 꿈이 있거나 인생을 바꾸고자 하는 20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오는 29일 (금)까지 '네이버 다이어트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averdietwar)'를 통해 자신의 사연과 목표를 담은 신청서와 사진, 동영상 UCC 등을 제출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