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와이드연예뉴스> UV 황복순 할머니, 나홀로 방송 진출!<Mnet 와이드연예뉴스> UV 황복순 할머니, 나홀로 방송 진출!

Posted at 2011. 6. 21. 13:15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Mnet) UV신드롬의 전속 코디 황복순 할머니가 나홀로 방송에 출연한다.


20일부터 새롭게 개편되는 Mnet<와이드 연예뉴스(연출:박상준, 이강섭, 이선형, 전수연PD)> 화요일 코너 인 '연예 순위 공작단'의 패널로 출연하게 되는 것. 황복순 할머니는 방송인 '남창희', 압구정 패리스힐튼 '이유하', 온라인 조인성 '한재환' 등과 함께 새로 신설된 '연예인 이미지 차트쇼'의 코멘터리로 맹 활약하게 된다.

UV 유세윤, 뮤지의 코디로 활약하며 모든 사람들의 예상을 깬 독특한 행동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그녀가 와이드 연예뉴스에서는 또 어떤 깜짝스럽고 돌발적인 활동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살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와이드 연예뉴스의 박상준PD는 "이번 프로그램 개편의 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우리만의 시각에서 본 연예뉴스다. 이에 많은 사람들의 다양한 시선과 의견을 반영하자는 의미에서 황복순 할머니를 비롯해 여러 곳에서 활동 중인 분들을 패널을 모시게 됐다"며 패널로 발탁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이미 황복순 할머니와 지난 주 첫 녹화를 가졌었는데 열의를 가지고 너무 열심히 하신다. 왜 시청자들이 그녀에게 열광하는 지 알겠더라"며 "그녀의 시각을 통해 바라 본 다양한 소식들에 큰 관심 가져 달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3년 국내 처음으로 데일리 연예뉴스라는 획기적인 포맷을 선보여 대한민국 연예뉴스의 트렌드를 리드해 왔던 Mnet<와이드 연예뉴스(연출:박상준, 이강섭, 이선형, 전수연 PD)>가 시청자와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재미 있는 연예뉴스로 업그레이드, 또 한 번 새로운 시도에 도전한다.

새롭게 태어나는 Mnet<와이드 연예뉴스>에는 가수 SS501 김형준과 아나운서 이솔지가 메인 진행자로 나선다.

인기 아이돌에서 솔로로 성공적으로 컴백해 국내외 음악계에 대한 이해가 높고 대중과 친근한 마스크가 새롭게 개편된 와이드 연예뉴스에 적격이라는 평.

반면 이솔지는 tvN 이뉴스, 리얼스토리 묘, 올리브 뉴스 등의 진행 경험을 가진 아나운서라는 전문성을 발휘해 김형중과 메인 진행자로서의 조화를 이룰 예정이다.

새롭게 개편된 김형준, 이솔지 진행 Mnet<와이드 연예뉴스>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시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