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정진운, 치명적인 매력 '연하남''연애 말고 결혼' 정진운, 치명적인 매력 '연하남'

Posted at 2014. 7. 6. 10:56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정진운이 치명적인 연하남의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연애말고 결혼'(극본 주화미/연출 송현욱)에서 사랑을 믿지 않는 남자 '한여름'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정진운이 프리미엄 비주얼과 꽃미소로 마성의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든 것은 물론, 한그루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든 것.

극 중 한여름(정진운 분)은 강세아(한선화 분)의 초대로 옷을 사 입고 그녀가 여는 자선파티에 참석했다. 블랙수트와 선글라스로 멋을 낸 여름은 등장부터 여성들의 환호를 받으며 시선을 사로잡는 최강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어 자선파티의 일환으로 진행된 데이트 경매에서 여름은 살인미소와 화려한 언변, 뛰어난 춤 실력으로 치열한 경쟁률을 자랑하며 최고의 인기남임을 입증했다.

특히 여름은 자선파티가 끝난 후 장미가 잃어버린 구두를 찾아 그녀에게 신겨주고, 추위에 떨지 않도록 자켓을 벗어주는 등 환상적인 매너와 흑기사 매력까지 선보였다. 더불어, 꽃미소와 함께 장미의 이름을 부르며 "밥먹자. 지금"이라며 가슴 설레는 데이트 신청으로 장미의 마음을 세차게 흔들었다.

이에 시청자들은 "우월한 비주얼에 매너가 좋기까지!", "올 여름엔 '한여름' 너로 정했다!", "정진운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네", "블랙홀 같은 정진운의 매력", "한그루 구두 신겨줄 때 너무 두근거렸다"등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치명적인 매력의 연하남 정진운이 열연 중인 tvN '연애말고 결혼'은 매주 금, 토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