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4차원 영어해석으로 '쉘라쉘라 영어로 쿠킹' 촬영장 '웃음바다' 만들어이해인, 4차원 영어해석으로 '쉘라쉘라 영어로 쿠킹' 촬영장 '웃음바다' 만들어

Posted at 2010. 10. 8. 21:36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쉘라쉘라 영어로 쿠킹'에 출연한 '정형돈', '이해인', '윤세아', '마르코' 모습이다. ⓒ올'리브 제공

깜직한 외모와 엉뚱함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4차원 엉뚱녀' 이해인이 남다른 영어 실력으로 촬영장을 연일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다.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국내 최초 영어 쿠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쉘라쉘라 영어로 쿠킹'에서 독특한 영어 실력으로 파트너인 정형돈를 비롯, 제작진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쉘라쉘라 영어로 쿠킹'은 영어와 요리에 서툰 출연진들이 마트에서 재료를 구입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주방에서 요리를 완성하기까지 영어로 된 재료 목록과 레시피만을 보고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정형돈과 4차원 탤런트 이해인, 아르헨티나 출신 탤런트 마르코와 탤런트 윤세아가 각각 2인 1조가 되어 흥미진진한 요리 대결을 펼치는 내용으로 매주 토요일 낮 12시, 밤 11시 방송된다.

특히, 이해인의 영어 해석에 관한 엉뚱한 발언이 요리 대결의 재미를 더 했다. 지난 1화에서는 fry(튀기다)를 '날리다'로 해석해 정형돈을 배꼽잡고 웃게 만든 데 이어, deep fry는 '멀리 날리다'로 해석, 좌중을 폭소케했다.

또한 '데코레이션(decoration)'에 자신이 있다는 이해인은 철자c를 자신 있게 k로, t를 s로 답해 정형돈을 또 한 번 웃게 만들었다. 잘못된 철자에 정형돈이 s가 맞냐며 웃음을 터뜨리자 재빨리 이해인은 "decoracion"이라고 s를 c로 고쳐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정형돈이 "다음주에 또 묻겠다. 그 땐 또 어떻게 답할지 기대된다"고 하자 이해인은 천진만난하게 "반복 학습이 중요하다"고 너스레를 떨며 다시 한 번 웃음을 유발했다.

방송이 나간 뒤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해인씨의 기발한 영어 해석 능력에 감탄했다.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하겠다(marssix)", "평소 팬이었던 이해인씨도 보고 요리법도 알고 영어도 배우는 일석삼조의 효과를 보고 있다(lmj0254)", "예상치 못한 데서 빵빵 터뜨려주는 걸 보니 이해인씨가 은근 예능에 재능이 있다. 정형돈씨와의 팀워크도 환상적이다" 등의 응원 글들이 속속 게재되는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9일(토) 방송되는 2화에서는 '스파이시 연어 롤'을 완성하기까지, 영어 레피시로 펼치는 4인방 MC들의 좌충우돌 요리대결이 전파를 탄다.

한편, 올'리브는 '쉘라쉘라 영어로 쿠킹'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된다. 올리브 공식 홈페이지와 자신의 블로그에 감상평 및 응원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에게 30만원 상당의 프랑스 '르크루제' 주방용품과 촬영장 관람기회를 제공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