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K> '미소녀 킬러' 한그루, 하지원 빙의?<소녀K> '미소녀 킬러' 한그루, 하지원 빙의?

Posted at 2011. 8. 18. 15:4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채널CGV) 채널CGV의 3부작 TV무비 <소녀K>에서 '미소녀 킬러'로 파격 변신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한그루가 수준급 액션 실력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그루는 북경국우들 중 누구도 소화하지 못한 고난도 와이어 연기까지 훌륭히 소화해내며, 영화 <아저씨> <무방비도시>의 홍의정 무술감독으로부터 극찬을 한 몸에 받아 액션 실력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그뿐 아니라 대역 없이 100% 액션신을 소화해낸 사실이 알려지면서 액션연기에 탁월한 재능을 지녔다는 평까지 얻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액션영상에서는 와이어 액션과 칼 액션 등 한그루의 액션연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한그루의 액션, 패션스타일이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하지원(길라임 역)의 로망이었던 영화 <다크블러드> 속 액션촬영모습을 연상케 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고. 네티즌들은 "처음 이 영상을 볼 때 하지원 인줄 알았다" "한그루와 하지원이 오버랩되다니…한그루 대단" "한그루 리얼액션 기대된다" 등 한그루 액션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이자 액션스타인 '하지원'에 이어 최근 신세경, 박민영 등 미녀배우들의 액션연기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그루가 액션돌로 거듭날 수 있을지 지켜볼 만하다.

한편, 8월 27일(토) 밤12시 첫방송되는 <소녀K>(3부작)는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킬러로 성장해가는 소녀 '차연진'(한그루 분)의 스릴 넘치는 복수극을 그린 미소녀 킬러 액션물. 김정태는 '유성호' 역을 맡아 한그루의 복수를 돕는 키다리 아저씨 역을 연기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 김종현 영화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파격적인 액션, 감각적인 영상미 등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블록버스터급 TV무비를 선보일 예정. 한그루, 김정태 외에도 전미선, 박효주, 백도빈, 김동준(제국의 아이들)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