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번의 입맞춤' 차수연, 세련된 공항패션 선보이며 화려한 등장!'천 번의 입맞춤' 차수연, 세련된 공항패션 선보이며 화려한 등장!

Posted at 2011. 9. 2. 15:41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메이딘엔터테인먼트) 배우 차수연이 MBC 주말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박정란 극본, 윤재문 연출)'에서 시크한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본격 등장한다.

첫 방송부터 많은 화제를 모아가고 있는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에서 지현우의 옛 연인으로 출연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녀 '한유경' 역을 맡은 차수연이 패셔너블하면서도 한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패션을 선보이며 인상 깊은 등장을 할 예정이다.

이번에 차수연이 선보인 공항패션은 차갑고 도도한 캐릭터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화이트 자켓과 블랙 와이드 팬츠, 거기에 엣지 있는 클러치와 킬힐로 시크함을 더했다.

극 중 굴지의 제화 회사 디자이너로 출연하는 차수연은 앞으로 '천 번의 입맞춤'을 통해 시크한 하이힐과 매혹적인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화제 속에 막을 내렸던 드라마 스페셜 '헤어쇼'에서 상위 1%의 시도녀 패션을 선보였던 차수연은 이번 작품 '천 번의 입맞춤' 역시 뛰어난 감각으로 도시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차수연의 본격적인 등장으로 이야기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인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은 차수연과 지현우, 서영희로 이어지는 삼각 러브라인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차수연의 시크한 공항 패션은 9월 4일 일요일 MBC 주말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