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애니메이션 '디지몬 세이버즈' 방영 기획애니맥스, 애니메이션 '디지몬 세이버즈' 방영 기획

Posted at 2011. 12. 15. 14:5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디지몬 세이버즈' 프로그램 모습이다. ⓒ애니맥스 제공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가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위해 쌀쌀한 날씨를 잊게 할 인간과 디지몬의 뜨거운 우정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 '디지몬 세이버즈'를 전격 방영한다.

오는 19일(월)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오후 3시, 저녁 7시에 방영되는 '디지몬 세이버즈'는 '포켓몬스터'와 더불어 초등학생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 시리즈의 대표작이다.

디지몬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인 '디지몬 세이버즈'는 기존 시리즈와는 달리 자신보다 더 강한 상대를 찾아다니던 주인공 '건우'가 몬스터 '아구몬'을 만나 의형제를 맺는다는 독특한 스토리로 구성돼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로부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의형제를 맺은 건우와 아구몬은 디지몬 관련 사건을 조사하는 조직 다츠(DATS)로부터 쫓기는 신세가 되고, 그러던 중 강력한 몬스터의 모습을 한 디지몬을 만나 결투를 벌이게 된다.

주인공 건우와 아구몬의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뜨거운 우정과 아구몬을 비롯한 다양한 몬스터들의 한 층 업그레이드된 진화가 돋보이는 이번 '디지몬 세이버즈'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애니맥스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위해 매주 월~화요일 밤 11시 오리지널 첩보 액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커 댄 블랙 유성의 제미니'와 드라마, 영화까지 이어지며 노다메 신드롬을 이끌었던 '노다메 칸타빌레'의 마지막 이야기 '노다메 칸타빌레 피날레'가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부터 독점 방영된다.

애니맥스 마케팅팀의 신경모 팀장은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방영하기 위해 '디지몬 세이버즈'를 방영하게 됐다"라며 "이 외에도 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위해 '다커 댄 블랙 유성의 제미니'이나 '노다메 칸타빌레 피날레' 등 인기 애니메이션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애니맥스의 겨울 방학 신작 애니메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