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크리스마스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특집 편성디즈니채널, 크리스마스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특집 편성

Posted at 2010. 12. 23. 22:2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온 가족을 위한 종합엔터테인먼트채널 디즈니채널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아주 특별한 편성을 준비했다. 오는 24일(금)부터 25일(토)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온종일 디즈니채널 인기프로그램과 디즈니 영화 히트작을 모아 연속 방영한다.

▶ 디즈니채널에서만 볼 수 있는 TV 영화! 디즈니채널 오리지널 무비

'하이스쿨 뮤지컬' 프로그램 모습이다. ⓒ디즈니채널 제공

25일(토) 오후 3시 30분에는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디즈니채널 오리지널 무비 '하이스쿨 뮤지컬'이 방영된다. 이스트 고등학교의 농구 스타 트로이와 공부벌레 전학생 가브리엘라가 우연히 만나 음악에 대한 열정을 깨닫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이다, 우정과 사랑, 꿈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하는 스토리와 함께, 아름다운 노래와 흥겨운 춤이 가득하다. 주인공을 맡은 잭 에프론과 바네사 허진스 등은 이 작품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들이 다시 호흡을 맞춘 속편 '하이스쿨 뮤지컬 2'는 24일(금) 오전 11시, 25일(토) 저녁 6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 요절복통 디즈니채널 친구들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까?

'피니와 퍼즈: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로그램 모습이다. ⓒ디즈니채널 제공

사건사고가 끊일 날 없는 디즈니채널 대표 말썽꾸러기들에게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다. 24일(금) 낮 2시 방영되는 '피니와 퍼브: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디즈니채널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피니와 퍼브'의 한 시간짜리 특집 에피소드이다. 크리스마스에도 멈추지 않는 발명가 형제 피니와 퍼브의 기발하면서도 창의적인 발명 이야기를 보여준다.

피니와 퍼브 못지않게 유쾌한 쌍둥이 형제의 이야기 '잭과 코디, 우리 학교는 호화 유람선'이 24일(금) 밤 11시에, 어리바리한 미스터 빈의 요절복통 사건사고를 다룬 '미스터 빈'이 25일(토) 낮 3시에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으로 우리를 찾아온다.

▶ 꿈과 사랑 가득한 디즈니 명작 영화도 디즈니채널에서

'니모를 찾아서' 프로그램 모습이다. ⓒ디즈니채널 제공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디즈니-픽사의 인기 영화 '니모를 찾아서'가 아침을 연다. 고깃배에 납치된 아들 니모를 찾아 헤매는 아빠 물고기의 모험을 그린 이 영화는, 2004년 아카데미시상식에서 장편애니메이션작품상을 받기도 했다. 바닷속의 화려한 풍경과 물고기 등 사물의 질감을 생생히 표현한 동시에 흥미진진하면서도 따뜻한 감동을 주는 스토리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25일(토) 저녁 8시 30분에는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로맨틱 코미디가 조화된 영화 '마법에 걸린 사랑'이 방송된다.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공주가 마녀의 계략으로 현대 뉴욕에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다뤘다. 애니메이션과 실사 영화를 넘나들며 벌어지는 엉뚱한 사건들과 사랑 이야기에 눈을 뗄 수 없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