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요정 '이신애', '내가 니 앱이다!'서 '파일럿'으로 전격 변신게임요정 '이신애', '내가 니 앱이다!'서 '파일럿'으로 전격 변신

Posted at 2010. 12. 29. 14:0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내가 니 앱이다!' 프로그램 모습이다. ⓒ온게임넷 제공

게임요정 '이신애'가 파일럿으로 전격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게임넷의 국내 최초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정보 프로그램 '내가 니 앱이다!'에서 스마트폰으로 작동되는 모형 헬리콥터를 완벽하게 조종하며 숨겨졌던 '파일럿'으로서의 재능(?)을 과시해, 오는 29일(수)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내가 니 앱이다!'의 MC 이신애는 국내 방송에서 처음으로 스마트폰으로 조종하는 모형 헬리콥터를 소개하며 능숙한 비행실력을 뽐냈다. '에어드론'이라 불리는 이 모형 헬리콥터는 앱스토어에서 관련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으면 아이폰으로 직접 조종이 가능하다. 또 본체에 달린 카메라를 통해 증강현실 속 다자간 배틀게임까지 가능한 신개념 비행체이다.

'에어드론'은 현재 미국, 유럽권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나 아직 우리에게는 익숙지 않아 전문가들도 마음대로 다루기가 쉽지는 않다. 그러나 이신애는 '600만 스마트폰 유저의 도우미'답게 조종 연습을 시작한 지 불과 10여 분 만에 능숙하게 조종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공동 MC 천수정과 펼친 '장애물 비행 대결'에서도 큰 실력 차를 보이며 승리해 "역시 게임요정답다"며 제작진을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오늘 밤 방송될 '내가 니 앱이다!'에서는 '스튜어디스'를 주제로 이와 관련된 다양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스튜어디스'의 기본인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은 물론 응급상황이 벌어졌을 때 활용할 수 있는 심폐소생술 애플리케이션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모두를 놀라게 한 '게임요정' 이신애의 비행실력과 '스튜어디스'에게 필요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들은 오는 29일(수) 저녁 10시 30분 온게임넷의 국내 유일 앱 정보 프로그램 '내가 니 엡이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게임넷의 '내가 니 앱이다!'는 600만 스마트폰 유저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정보 프로그램으로, 매주 레이싱, 승무원, 경찰 등 특별한 주제를 선정해 이와 관련된 다양하고 유익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들을 재미있게 소개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