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요정' 이신애가 나서면 '광고 효과' 올라간다'게임요정' 이신애가 나서면 '광고 효과' 올라간다

Posted at 2011. 1. 4. 17:5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탤런트 '이신애' 모습이다. ⓒ비더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해 8월 말, 신인임에도 파격적인 대우를 받으며 중국 만화사이트 '조조'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게임요정' 이신애가 다시 한번 빛을 발하고 있다. 당시 '조조'는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이신애를 모델로 내세우자마자 현지 만화 팬들의 사이트 접속량이 평소보다 두 배 이상 급증한 데다 현재까지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최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주)뉴엔씨의 '해피보이스'도 이신애의 광고모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아나운서, 외국인, 어린이 등 다양한 캐릭터의 목소리로 바꿔주는 '해피보이스'가 서비스 오픈 1주일 만에 1만 5천여 명의 이용자 수를 기록하며, 대박 조짐을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이어간다면 1개월 뒤 이용자 수가 약 6만 명에 육박할 것이라는 게 '해피보이스' 관계자의 전언이다.

'해피보이스' 관계자는 "신선함에 중점을 두고 이신애 씨를 선택했는데 성공적인 모델 기용이었다"며 "향후 이신애 씨는 '해피보이스' 전속모델로 대단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해피보이스' 서비스는 060-901-1004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해피보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프로야구 개념시구, 8등신 비키니 몸매 공개, 초미니 공항 패션, 원근법 무시한 얼굴 크기 등의 이슈를 만들어내며, 다양한 러브콜을 받았던 이신애는 올 한해보다 본격적인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