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경진-양해림', 공개 고백 후 최초 동반 방송 출연개그맨 '김경진-양해림', 공개 고백 후 최초 동반 방송 출연

Posted at 2010. 8. 3. 10:1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켠김에 왕까지'에 출연 한, 데프콘, 김경진, 제이스, 양해림이다. ⓒ온게임넷 제공

개그맨 김경진이 사랑을 고백한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을 앞에 두고 미녀 가수 제이스가 손수 먹여준 김밥을 받아 먹어 화제다. 김경진이 양해림에게 공개 고백을 한 후, 방송에 최초로 동반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게임라이프 채널 온게임넷의 게임 버라이어티 '켠 김에 왕까지'에 동반 출연한 두 사람은 또 다른 출연자 제이스와 묘한(?) 분위기를 형성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은 3일(화) 오후 5시 30분 방송할 예정이다.

'켠 김에 왕까지'는 출연자가 게임의 최고 레벨까지 도달해야만 방송이 종료되는 프로그램으로, 장시간 게임을 하면서 일어나는 생생한 에피소드들을 코믹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의 동반 출연은 이 날 게임에 도전하는 데프콘의 초대로 성사됐다. 데프콘이 평소 절친한 동생인 김경진을 지원군으로 초대했고, 마침 김경진과 함께 있었던 양해림도 같이 출연하게 됬고, 이어 데프콘은 자신의 후배 가수 제이스도 초대해 세 사람은 한 자리에 모이게 됐다. 사건은 데프콘과 번갈아 게임을 하는 김경진에게 제이스가 손수 김밥을 먹여주며 발생했다. 게임에 집중하느라 제대로 식사를 할 수 없었던 김경진을 옆 자리에 있던 제이스가 챙기게 됬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양해림은 별다른 언급 없이 "하하"하고, 묘한 웃음만 흘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경진은 지난 28일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양해림을 마음에 두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