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meets 5 Beauties'의 '황정음', 색다른 뷰티 화보 촬영장 공개'Style meets 5 Beauties'의 '황정음', 색다른 뷰티 화보 촬영장 공개

Posted at 2010. 8. 2. 11:46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Style meets 5 Beauties'에 출연 중인 '황정음' 모습이다. ⓒ온스타일 제공

온미디어(대표 김성수)의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Style meets 5 Beauties : 황정음-박태윤의 A Prayer'에서, 황정음의 색다른 변신이 오는 2일(월) 밤 11시 30분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온스타일과 W KOREA과 공동 제작, 방송하는 'Style meets 5 Beauties'는 국내 뷰티 아티스트들이 톱스타와 함께 W KOREA의 뷰티 화보를 기획, 준비하는 과정부터 완성되기까지 전 과정을 담은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한지혜-류현정 편', 7월 '산다라박-손대식 편'에 이어 8월에는 '황정음-박태윤 편'이 방송되며, 매월 한 편씩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황정음의 색다른 뷰티 화보 촬영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황정음'은 그동안의 소녀처럼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이 아닌, 여성스러운 여신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검은 베일이나 십자가 등 간단한 소품만을 활용해 풍부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모습부터 청초하고 순수한 매력, 카리스마 넘치는 여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한다고 한다.

특히, 검은 망토를 입고 여신으로 변신한 '황정음'은, 냉정하면서도 슬픔을 가득 담은 놀라운 눈빛 연기로 촬영장을 압도하는 넘치는 카리스마를 발산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뷰티 화보 촬영장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촬영에도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황정음'의 귀엽고 발랄한 평소 모습들도 엿볼 수 있다. 또, 뷰티 화보 촬영을 기획, 준비하는 과정부터 촬영을 마치기까지, 고군분투하는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력도 공개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