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 잇' 뷰티' 메인 MC 유진, 시청자 메이크오버 직접 나서'겟 잇' 뷰티' 메인 MC 유진, 시청자 메이크오버 직접 나서

Posted at 2011. 2. 1. 14:3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겟 잇' 뷰티'의 메인 MC '유진' 모습이다. ⓒ올'리브 제공

대한민국 리얼 뷰티쇼 '겟 잇' 뷰티'의 MC 유진이 개편 특집으로 마련된 시청자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에 직접 컨설턴트로 나서 눈부신 실력을 오는 2일(수) 밤 11시 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11년 개편 특집으로 진행된 2일(수)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미리 받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메이크오버를 도와주는 스페셜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이에 MC 유진이 시청자들이 응모한 사연 중 가장 변신이 절실한 시청자를 직접 선정, 메이크오버 컨설턴트를 자청하며 나섰다. 메이크업뿐 아니라 헤어, 패션 스타일 등에 대한 자신만의 팁들을 전하며 시청자의 메이크오버를 위해 발 벗고 나설 예정이다. 시청자가 갖고 있는 스타일에 대한 고민부터, 메이크업, 패션 등의 잘못된 스타일링 방법 등을 꼼꼼하게 짚어보며 차근차근 개선점을 찾아 나설 예정이다.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출신 디자이너 '윤춘호'를 비롯해 헤어, 체형교정, 헬스 트레이너 등 각 분야 전문가들도 총출동해 유진과 함께 시청자들의 변신을 돕는 과정이 생생하게 공개된다.

특히 이날 유진은 과거의 아픔 때문에 스타일에 자신이 없던 출연자가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멘토'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 출연자의 안타까운 사연에 끝내 눈물을 보인 유진은 진심 어린 충고를 전하며 따뜻한 언니로서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이날 촬영 스튜디오에는 유진의 도움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시청자 김지희 씨가 등장, '겟 잇' 뷰티'의 패널들과 베러걸스들은 물론, 촬영 스태프들까지 모두 감탄의 환호를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패널들 모두 "이전 모습이 상상되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메이크오버"라고 입을 모으며, 성공적인 메이크오버에 박수를 보냈다.

유진은 "멋지게 변신한 모습, 그 모습을 마음에 들어 하는 출연자와 가족들의 모습을 보니 뭉클하고 뿌듯하다"라며 "이제 과거의 아픔은 모두 잊고, 아름다운 여자로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도록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겟 잇' 뷰티'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뷰티 가이드로, MC 유진과 60명의 '베러걸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리얼 뷰티쇼이다. '내 얼굴에 맞는 화장법', '일주일 만에 바캉스 퀸 되기' 등 20~30대 여성들이 관심 있어 할 뷰티 관련 이슈를 주제로, 뷰티의 모든 것을 낱낱이 전하며 20~30대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모든 여성은 아름답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대한민국 여성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찾아낼 수 있는 다양한 뷰티 팁들을 전할 예정이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