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117 '앤더슨 실바'는 댄스 실력도 챔피언?UFC 117 '앤더슨 실바'는 댄스 실력도 챔피언?

Posted at 2010. 8. 6. 12:53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UFC 117 미들급 매치'의 '앤버슨 실바' 선수이다. ⓒ수퍼액션 제공

유튜브에 공개된 '앤버슨 실바' 선수의 '옥타곤 댄스' 중 일부 영상이다. ⓒ유튜브

UFC 사상 최초 12연승 도전에 나서는 '앤더슨 실바'가 코믹한 '옥타곤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UFC 117' 미들급 매치에서 7차 타이틀 방어전을 앞두고, 최근 유투브를 통해 귀여운 막춤 실력을 공개해 이슈가 되고 있다. 공개된 2개의 댄스 영상은 총 조회수가 6만 건에 달하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실바는 '옥타곤 펜스'를 배경으로 코믹 '복고풍 댄스'를 선보였다. 빠른 발놀림으로 동료 파이터를 질리게(?) 만드는 등, 코믹 댄서로의 본능을 맘껏 뽐냈다. 특히, '차엘 소넨'과의 7차전 방어전에 대한 긴장감을 전혀 찾을 수 없는, 여유롭고 장난끼 넘치는 모습이 압권이다. 실바는 프라이드에서도 마이클 잭슨 춤을 추며 등장하는 등 흥이 넘치는 브라질리언 파이터의 끼를 발산해 온 바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흥이 나게 춤추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거친 파이터인 줄만 알았는데 귀엽고 코믹한 모습이 의외다", "소넨과의 대결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여유롭게 춤추는 모습이 실바의 넘치는 자신감을 대변해주는 것 같다" 등 재미있다는 반응이다.

한편, '차엘 소넨'을 상대로 UFC 최초의 12연승을 노리고 있는 실바의 경기가 펼치는 은 한국시각으로 오는 8일(일) 오전 10시 30분, 수퍼액션에서 생중계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