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축구게임 리얼사커, 방송리그 출범!온라인 축구게임 리얼사커, 방송리그 출범!

Posted at 2011. 3. 17. 22:36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MBC게임) MBC플러스미디어(대표이사 안현덕)은 ㈜네오비앙(공동대표 전동군, 이승민)과 3월 17일 오후 3시, MBC플러스미디어 회의실에서 리얼사커의 방송리그 출범을 위한 업무협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정을 통해 리얼사커는 향후 2년간 한 시즌당 총 2천만원의 상금규모로 연간 3회(총 6회)의 방송리그를 진행하게 되며 MBC게임과 MBC스포츠+를 통해 방송된다. MBC플러스미디어의 조정현 사업센터장은 "MBC플러스미디어의 게임채널과 스포츠채널에 동시 편성되는 것은 최초의 일로 국내 최초의 국산축구게임 e스포츠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리얼사커 챔피언십(가제)은 3월 17일(목)부터 참가자를 모집하며 온라인예선을 거쳐 4월 20일 수요일 오후 8시 MBC게임 채널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12주간의 대장정에 들어가게 된다. 자세한 참가접수 안내는 리얼사커 홈페이지(http://www.real-soccer.net)를 통해 상세히 알 수 있다.

축구를 소재로 한 온라인 게임인 리얼사커는 ㈜네오비앙이 개발하여 작년 중반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거쳐 현재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시행 중이며 기존의 스포츠 게임과는 다르게 여러 유저들과 함께 11대 11 경기도 가능하다는 특징 때문에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