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온, 유쾌한 토크, 끼가 함께하는 '주부스타K' 방송 기획스토리온, 유쾌한 토크, 끼가 함께하는 '주부스타K' 방송 기획

Posted at 2010. 8. 12. 16:11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친절한 미선씨 : 주부스타K' 편의 출연진이다. ⓒ스토리온 제공

대국민 스타발굴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아줌마 버전이 안방에 소개된다. 스토리온의 랭킹 토크쇼 '친절한 미선씨'에서 13일(금) 밤 12시 '주부스타K' 편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윤영 아나운서를 빼 닮은 CF모델, 스튜디어스 출신으로 쇼호스트에 도전장을 던진 핸드볼 스타 '이재우'의 아내, '스타킹'을 통해 얼굴을 알린 한국의 수잔보일 '밀양 아줌마', 각종 오디션만 100번 넘게 응시한 출연진, 주부계의 '장기하'를 꿈꾸는 출연진 등 다양한 분야의 줌마테이너를 꿈꾸는 주부 18명이 출연한다.

특히, 48살 '복근 아줌마' 이현아씨가 등장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5년 전 건강을 위해 헬스를 시작했는데, 타고난 근육 발달량과 월등한 신체 비율 때문에 주위의 권유로 퍼스널 트레이너가 됐다. 스포츠 관련 CF스타가 되고 싶다는 이현아씨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탄탄한 몸매와 초콜릿 복근을 공개해 주위의 기립박수를 받기도 했다. MC 박미선은, "명품옷 보다 더욱 빛나는 명품몸매를 지니신 것 같다"며 감탄과 부러움을 금치 못했다고 전했다.

끼 넘치는 출연진들의 유쾌한 토크도 만날 수 있다. 전원 모두가, "나는 스타가 될 재목이었으며, 결혼을 하지 않았으면 벌써 스타가 됐을 것"이라며 의욕을 과시한다고. 뿐 아니라, 주위의 시선에도 불구하고 뒤늦게 스타를 꿈꾸게 된 각기 다른 사연과, 처음엔 만류하고 걱정하던 가족들이 전폭적인 지지를 하게 된 웃지 못할 해프닝 등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이외에도, 소름 끼치는 노래 실력을 지닌 출연진들의 미니 콘서트를 비롯해, 개그맨 출신 '박미선'도 인정한 재기 발랄한 개그쇼, 장기하의 '싸구려 커피'를 남편에게 하고 싶은 말들로 개사한 '남편송' 등 출연진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도 한 눈에 만날 수 있다.

한편, 랭킹 토크쇼 '친절한 미선씨'는 대한민국의 특별한 1% 여성들이 직접 출연해 색다른 이야기를 들려주는 랭킹 토크쇼로, '박미선', '이성미' 콤비가 MC를 맡았다. 개성 넘치는 당찬 출연진들의 입담과 볼거리로 공감과 재미를 끌어내며 3044 여성시청층에서 최고시청률 1.5%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