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英 윌리엄 왕자 결혼식 독점 생중계!온스타일, 英 윌리엄 왕자 결혼식 독점 생중계!

Posted at 2011. 4. 19. 12:48 | Posted in - 취미&생활/참고자료


(자료제공=온스타일) '세기의 결혼식'으로 전 세계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영국 윌리엄 왕자의 결혼식이 안방에서 실시간으로 펼쳐진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영국 런던 웨스트민스트 사원에서 열리는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의 결혼식 전 과정을 담은 <세기의 결혼식 : 프린스 윌리엄 & 케이트 미들턴>을 국내 독점 생중계 하는 것. 영국 BBC를 비롯 미국 NBC와 CNN, 캐나다 CBC, 일본 니혼TV 등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생중계되며, 국내 시각으로 오는 29일(금) 오후 4시부터 5시간동안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식 뿐 아니라, 결혼식 전후로 펼쳐지는 다양한 축하공연과 공식 행사들이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결혼식에 앞서 영국 거리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축하 쇼들을 비롯해, 영국 왕족들과 신랑신부의 결혼식장까지의 행진, 결혼식 후 진행되는 퍼레이드와 비행 축하 쇼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고.

먼저 결혼식에 앞서 런던 거리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축하 세레머니와 결혼식장에 속속 도착하는 하객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 재미난 볼거리가 될 예정이다. 국가 공휴일로 지정될만큼 영국 국민들에게는 하나의 큰 축제가 된만큼, 영국 곳곳에서는 다양한 축하 공연과 세레모니들이 펼쳐지며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진풍경이 벌어질 계획. 또, 1,900여명에 달하는 하객들의 면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 영국 왕족을 비롯, 데이비드-빅토리아 베컴 부부와 엘튼 존 등 연예계 인사부터 정계 인사까지 모두 초청되어, 그들의 화려한 하객 패션 또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신랑 신부의 결혼식 패션 또한 이목이 집중되는 부분. 평소 남다른 감각을 자랑하며 패션아이콘으로 주목을 받아온 만큼, 케이트의 웨딩 스타일에 전세계 여성들과 패션계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윌리엄 왕자의 턱시도는 물론, 케이트가 선택한 웨딩드레스와 슈즈, 티아라와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 등 웨딩 스타일을, 이 날 방송을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계획이다.

이어 1시간여 동안 엄숙하고 경건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영국 왕실의 전통 결혼식은 시청자들에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로완 윌리엄스 성공회 대주교의 주례로 치러지는 영국 왕실의 결혼 예식과 웅장함을 더하는 왕실예배당 성가대 등의 축가까지,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왕실의 결혼 예식이 안방에서 고스란히 펼쳐진다.

이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웨딩케이크, 결혼반지, 플라워 데코레이션 등 결혼식의 세세한 부분들부터, 10년만에 결실을 맺은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 역대 왕실의 웨딩드레스 분석 등 다양한 볼거리들을 마련,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온스타일 하나영 편성 PD는 "현대판 신데렐라의 탄생으로 전세계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세기의 결혼식'을, 전 세계 시청자들과 동시에 안방에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결혼식 현장 뿐 아니라, 케이트와 다이애나의 패션 스타일 비교 등 온스타일이 마련한 다양한 영상들이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 ⓒ자료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