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TA, SO·PP상생협의체 구성하고 첫 회의 개최KCTA, SO·PP상생협의체 구성하고 첫 회의 개최

Posted at 2013. 7. 19. 11:4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SO·PP간 갈등의 핵심사안인 수신료를 논의하고 상생모델을 논의할 협의체가 구성됐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양휘부)는 지난 18일(목) 오후 2시 충정로 케이블TV협회 회의실에서 상생협의체를 구성하고 첫 회의를 개최했다.

그동안 현안별 협의를 위한 SO·PP간 협의체를 구성해 운영한 적은 있으나 업계의 늘어가는 현안문제 논의를 위한 공동발전을 위한 포괄적인 협의체를 구성한 것은 처음이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양휘부 회장은 "업계 공동발전을 위한 협의체를 구성함으로서 서로의 현안을 심도있게 논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었으며, 협의체를 통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의체는 유정석 전무(현대HCN), 김형준 상무(티브로드), 박장우 전무(C&M), 김동수 상무(CMB), 황명수 국장(YTN), 이은우 이사(MBC플러스미디어), 손의준국장(SBS플러스미디어), 김종선 본부장(CJ E&M)으로 구성·운영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