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코미디 애니메이션 '코지코지' 방영 기획애니맥스, 코미디 애니메이션 '코지코지' 방영 기획

Posted at 2011. 7. 13. 13:0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코지코지' 프로그램 모습이다. ⓒ애니맥스 제공

24시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물할 코미디 애니메이션 '코지코지'를 방영한다.

1997년 일본 TBS를 통해 첫선을 보이며 등장한 코미디 애니메이션 '코지코지'는 귀여운 단발머리 9살 소녀 마루코의 명랑 생활기 '마루코는 아홉살'로 잘 알려진 사쿠라 모모코의 후속작품으로 애니맥스를 통해 국내에 처음 선보이게 되는 작품이다. '마루코는 아홉살'은 1990년대 일본 방영 당시 큰 반향을 일으키며 역대 애니메이션 인기 순위 2위에 랭킹된 작품으로 애니메이션 인기에 힘입어 일본 시즈오카 현의 주요 심볼 마스코트로 꼽히고 있다.

동화 나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코지코지'는 인간을 즐겁게 해야 하는 사명을 가진 동화 나라 캐릭터들이 언제나 자유롭고 태평한 우주생명체 코지와 함께 기상천외한 사건 휘말리게 되며 펼치는 코믹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코지코지는 나이와 성별이 불분명한 우주 생명체로 동화 나라 최장수 할머니가 어렸을 적 이전부터 살아왔다고 알려진 캐릭터이다. 느긋하고 한없이 태평한 성격으로 주위와 상관없이 기분이 가는 대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으나 가끔 외모와 달리 철학적인 발언을 하거나 초 신비적인 행동으로 어려움을 해결해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한다.

몸과 머리가 따로 노는 듯한 그림의 캐릭터들이 시각적인 재미를 선물하고 더불어 동화 나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코믹함을 배로 무장했다. 무엇이 되고 싶으냐는 질문에 "코지코지는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코지코지다"라는 명답을 내놓으며 있는 그대로의 본인을 사랑하는 '코지코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동화 나라의 엉뚱한 외계인 코지코지가 전하는 웃음 이야기 '코지코지'는 오는 18일(월)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1시와 오후 6시 애니맥스에서 국내 처음으로 방영한다.

애니맥스 채널 및 '코지코지' 프로그램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