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제4회 케이블TV 고객만족한마당' 개최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제4회 케이블TV 고객만족한마당' 개최

Posted at 2011. 10. 25. 19:25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사회/문화소식


'제4회 케이블TV 고객만족한마당' 모습이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제공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길종섭)는 '제4회 케이블TV 고객만족한마당(CS페어)'를 25일(화) 목동 방송회관 브로드홀에서 개최했다.

CS페어는 케이블TV 종사자들의 고객만족서비스 수준을 향상해 가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고객만족 서비스 시상과 고객감동 수기 공모전을 비롯해 250여 명의 CS담당자들이 한데 어울리는 경연대회로 구성됐다.

고객만족 서비스 시상식은 회사별과 개인별로 나눠서 진행됐다.

회사별 시상은 '고객가치 혁신', '서비스이미지 혁신', 'CS시스템 혁신', '서비스품질 혁신' 총 4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부문별 서비스 혁신 사례를 제출한 티브로드 홀딩스, CJ헬로비전 경인본부, CMB, 현대HCN, 씨앤앰, 한국케이블TV제주방송 등 6개 회사가 수상했다.

개인별 시상에서는 청각 장애인 고객에 대한 진심 어린 배려를 통해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한 사례를 비롯해 고객감동 수기 7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진 고객만족(CS) 경연대회에서는 '슈퍼스타K 2' 출신 인기가수 김지수의 공연과 함께 각 케이블TV 방송국에서 출전한 12개 팀이 고객 만족을 주제로 한 상황극 공연, UCC 상영 및 합창 등을 선보이며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다지는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길종섭 협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고객감동 수기를 보니 고객의 일을 마치 가족의 일처럼 여기는 실무자들의 모습이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는 것 같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으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노력은 케이블TV 산업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