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스위치, 9주 연속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록러브스위치, 9주 연속 시청률 동시간대 1위 기록

Posted at 2010. 11. 30. 20:44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러브스위치' 프로그램 모습이다. ⓒtvN 제공

지난 29일(월) 밤 12시 방송된, tvN의 연애 프로그램 '러브스위치' 38화가 평균 시청률 1.834%, 최고 시청률 2.922%를 기록하며 또 다시 케이블TV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러브스위치'는 '9주 연속 동시간대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월요일 밤 독주체제를 이어가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톱스타 전문 포토그래퍼 '필립'과 강남에서 꽃가게를 운영하는 '강승준' 등 매력적인 두 명의 싱글남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가수 '환희'와 친분을 과시해 더욱 이목을 끌었던 필립 씨는 연예인 못지 않는 수렴한 외모는 물론 '통통녀'라는 캐릭터로 귀여움을 독차지한 전지연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만들었다.

또 터프 한 외모의 강승준 역시 직접 만든 부케를 들고 나와 상반된 매력으로 싱글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외에도 자신감 넘치는 매력으로 '러브스위치'를 빛낸 싱글녀가 커플 탄생에 성공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분은 2일(목) 오후 2시에 tvN에서 재방송으로 다시 만날 수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