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 로드' MC 박수진, 싱크로율 100% '본드걸'로 변신'테이스티 로드' MC 박수진, 싱크로율 100% '본드걸'로 변신

Posted at 2010. 12. 3. 21:42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테이스티 로드' 프로그램 모습이다. ⓒ올'리브 제공

올'리브의 여성 정보 스케줄링 프로그램 '테이스티 로드' 9화 에서 실탄 사격장을 방문, 본드걸 못지 않은 자태와 사격 솜씨를 뽐냈으며, 오는 5일(일) 낮 12시와 밤 11시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날 방송되는 9화에서는 '3만 5천 원으로 꼭 해봐야 할 아주 특별한 스케줄' 편이 방송된다. 20~30대 여성들이 외출 시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금액인 3만 5천 원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스케줄을 소개한다.

특히, 두 MC는 명동 실탄 사격장을 방문, 직접 실탄 사격을 체험했다. 방탄복과 고글, 귀마개를 착용한 박수진은 첩보 영화 여주인공을 연상케 할 정도로 싱크로율 100%의 완벽한 자태를 선보였다.

또한 총 선택부터 방아쇠 당기는 법, 총 잡는 자세 등 안전 요원의 지도를 받은 두 MC는 처음 해보는 사격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 있고 능숙한 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박지선은 몇 발을 쏴본 뒤부터는 박수진이 원하는 부위를 정확히 적중시켜 주의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웰빙 보양식과 운치 있는 정경을 즐길 수 있는 퓨전 한식 레스토랑에서 저렴하고 품격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본다. 할리우드 스타들처럼 의식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주는 파파라치 서비스와 기네스 펠트로 등 해외 스타들이 건강을 위해 즐긴다는 해양 디톡스도 소개한다.

'테이스티 로드'는 20~30대의 여성들을 위한 스케줄링 프로그램으로, 박수진과 박지선의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매회 여성들의 관심사와 관련된 주제로, 맛집, 쇼핑팁, 문화 등의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수신 hk-7511@hanmail.net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