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녀들의 완소남, '아놀드 홍' 트레이너 화제!비만녀들의 완소남, '아놀드 홍' 트레이너 화제!

Posted at 2010. 7. 31. 15:29 | Posted in - 중앙통신뉴스[2010~2015]/방송/연예소식

'다이어트 워 4'에 출연 중인 '아놀드 홍' 트레이너 모습이다. ⓒ스토리온 제공

스토리온의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이어트 워 4'에 출연 중인 '아놀드 홍(본명 홍길성)' 트레이너가 네티즌들의 비상한 관심을 얻고 있다. 화살코 서경석을 닮은 얼굴과 한국판 터미네이터로 불릴 만큼 육중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도전자들의 심리를 활용해 의지를 자극하는 '감성 다이어트' 스타일 전략으로, 연일 체중감량에 성공하며, '다이어트 전도사'로 자리매김 했다. 아놀드 홍은, "나 역시 고도비만을 겪은 적이 있기 때문에 그들의 고통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며, "지도자가 아닌, 함께 배를 타고 가는 동지의 입장으로 도전자들의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아놀드 홍 트레이너 팀은, 2명이 탈락한 상대팀에 비해, 단 1명만이 탈락해 매우 유리한 상황 뿐 아니라 매번 팀 미션마다 뛰어난 팀 조직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상대팀을 위협하고 있다. 아놀드 홍 트레이너 팀의 도전자들은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늘 옆에서 용기를 심어주고, 희망찬 말들로 의지를 북돋워주고 있다"며, "아놀드 홍 트레이너만 믿고 따르면 반드시 다이어트에 성공할 거라는 확신이 생긴다"고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도 아놀드 홍 트레이너에게 지도 받고 싶다", "거대한 외모와는 너무 다르게 따뜻한 가슴을 지닌 분 같다", "처음엔 서경석 닮은 외모 때문에 관심을 가졌는데, 이젠 훈련할 때마다 늘 미소를 잃지 않고 도전자들을 관리하는 모습에 푹 빠지게 됐다"며 다양한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한편, '아놀드 홍'은 유명 포털사이트에서 진행한 '100일간에 몸짱 만들기' 프로젝트로 일약 스타 트레이너로 등극했으며, 배우 이성재, 오지호, 가수 휘성 등의 전담 트레이너를 맡아 더욱 화제를 모았다.

31일(토) 방송되는 5화에서는 '식단조절 성공하는 법'이란 주제 아래, 총 9명 도전자들이 다이어트 대결을 펼친다. 패널티 2.5kg을 놓고 벌이는 팀 미션 '럭비 대결'과 세계적인 셰프 에드워드 권이 특별 출연해 도전자들에게 깜짝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운동을 더 이상 할 수 없는 몸 상태가 되면서 시련을 맞게 된 박재롬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다이어트 워 4'는 1339kg의 역대 최대 총 몸무게와 프로그램 최초로 남자 도전자 4명이 합류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방송 2주 만에 케이블TV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중앙통신뉴스/조성빈 청소년 기자

-Copyrights ⓒ네티즌과 함께하는 중앙통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부산.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인터넷 종합 언론사 '중앙통신뉴스'는 포털 사이트 'Daum'과 'NATE'와의 제휴로 기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